화유기 재방송 에 닥친 토일드라마 다운 가혹한 운명

 

화유기 다시보기 바로다운

 

35

 

 

네가 사랑해서는 안되는 유령. 그러나 사랑하는 남자와 여자. 이승기와 오연서의 이야기이다. 화유기 재방송 에서 리는 심각한 운명에 맞서려고 노력했고 연서는 자신을 던져 방어하려고했다.

 

11 일 방송 된 ‘The Painting Organic’에서 손 고공 (이승기)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받은 스턴 (오연서)

 

화유기 재방송 을 방영한 이 날, 선미는 손궁 공을 발굴하기 전에 외모를 물었다. 그래서 고종 손자는 “당신은 그 당시에는 아름답다. 아름답지는 않다.이 기준에 근거한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선미는 일어 서서 그가 단지 먹이라고 말했다.

 

스턴의 걱정은 고쿠의 감정이 금강가로 이루어 졌기 때문에 화유기 재방송 의심 스럽다. 손 고공은 “걱정하지 말아라. 내 뜻이다. 진짜다.”그는 또한 팔에 서서 말했다. “그냥 함께 있으면 좋은 것입니다. 나는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나와 결혼하기로 결정 했습니까? 나는 더 이상 아이디어가 없다. “

 

또한 Goku는 Stern의 고백을 요구했고 Stern은 “나는 믿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결정된 운명이있다. 나는 그 종소리를 들었다. 나는 그걸 들었을 때, 그 둘은 평생 동안이었다.”반면에, Goku 얼굴은 어려웠다. 종소리는 본부의 목소리이기 때문에. 선미는 손오공 자신에 불신이 있다는 것을 오해하고 마침내 눈물을 흘 렸습니다.

그 눈물이 얼마나 슬펐는지 화유기 재방송 을 통해 확인하세요~

 

 

 

그러나 소노 쿠공은 유령을 알고 있었지만 선미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화유기 재방송 나는 선미의 손에 반지 대신에 다른 곳을 줄 것이라고 말하는 반지를 넣었다. 낭만적 인 고백을하면서 나는 결코 벗어날 수없는 한 가지를 말했습니다. 스턴은 “나는 너무 꽉 차서 너를 지키고 피곤하면 내 이름을 부르라. 나는 언제라도 달리고 지키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화유기 재방송 에서 남녀 모두를 기다리는 것은 여전히 ​​가시 화유기 재방송 나무의 길이었습니다. 사령관의 악당으로 만들어 졌다는 것을 알게 된 아사다 (이세영)는 선미의 몸을 향하여 향을 써서 꿈의 세계로 데려 갔다.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나는 또한 지휘관의 관계를 노출시켰다.

 

스턴이 충격을받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가 몸을 빼앗길 위험에 처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스턴은 손 구공이라는 이름을 부르지 않았다. 스턴 (Stern)과 손 공 (Son Gong)이 유령 체인을 끊을 수 있는지 여부는 화유기 재방송 은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36

 

 

화유기 19~20회 토렌트다운로드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
search previous next tag category expand menu location phone mail time cart zoom edit close